미용 및 약품 영역에서의 피부병학 자산의 개발

Isoprenylcysteine(IPC) 유사체는 다수의 피부 염증 질환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플랫폼입니다. Signum의 접근 방법은 상당한 치료효과를 달성하고, (또는) 피부의 염증 방지 및 노화 장비 보호를 위해 G단백질 매개 및 toll 유사수용체 매개 신호 전달을 조절하는 저분자 개발입니다.

IPC 유사체는 Ras, Rho, Rac, GY 등의 세포내 신호전달 G단백질의 표적 설정을 조절하는 화학 조사과정에서 Jeffry B. Stock 박사(Signum Biosciences의 공동 설립자)가 처음 발견하였습니다. N-acetyl-S-farnesyl-L-cysteine(AFC) (상표명 Arazine™) 저분자 IPC 유사체는 G단백질의 C-말단과 유사한 아미노산 시스테인에 부착된 15- 또는 20-carbon side chain을 포함하는 새로운 등급의 안전한 전형적인 국소 항소염 IPC 유사체일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저분자는 세포막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프레닐-결합 자리를 위해 이소프레노이드에 대응하여 막 안의 신호 활성화를 억제합니다. 또한 IPC 유사체는 이종 삼량체(heterotrimeric) G단백질 형성 방지 및/또는서로 다른 GPCR의 조절을 통해 신호 전달을 방해합니다. 또한 최근 연구를 통해 IPC 유사체 역시 toll 유사 수용체(TLR) 신호를 조절한다는 사실이 증명되었으며, 이는 피부의 선천적 면역 반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뉴스 섹션의 SID 포스터 참조).

Signum의 의료 화학 및 스크리닝 노력으로 몇몇 피부 질환의 발병에 기여하는 주요 염증 발생 사이토카인에 대항하는 능력이 향상된 2세대 IPC 화합물(SIG990 (DMT200/DMT210) - 빨간코에 대한 Rx lead는 Dermata Therapeutics에 라이선스 됨, SIG1451 -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Rx lead)이 탄생하였으며, 이는 새로운 등급의 본 항소염 화합물의 강력한 잠재력을 부각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Arazine™ 이외에도, 저희는 새로운 약용 화장품 기능성 성분(CFI)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SIG-1273) 및 염층과 피부 수화를 대상으로 하는 SIG-1191를 개발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 발생을 대상으로 CFI, SIG-1459 및 SIG-1460을 개발 중입니다.